Daniel Ho and Thomas Cole’s
“Voyage of Life” Series

다니엘호.jpg
다니엘호그림1.jpg
다니엘호그림3.jpg
다니엘호그림2.jpg
다니엘호그림4.jpg

인생의 항해(시리즈), 1842
큰 풍경시리즈에서 Thomas Cole은 ‘인간삶의 우화’라고 묘사했다. 작품은 상상의 뱃사람이 강을 따라 여행하는 과정을 따라가며 유년기, 청년기, 청년기, 노년기의 4단계로 각각 캔버스의 풍경, 조명 및 분위기는 삶의 시간을 표현한다.


어린시절의 이른 아침 빛과 무성한 꽃, 젊음의 밝은 날과 초록빛 풍경; Manhood의 폭풍우 치는 바위같은 장면; 그리고 노년의 텅빈 바다와 천상의 광채, The voyage of Life는 Cole의 가장 유명하고 대중적인 작품이다.


토마스콜작가 그는 Thomas Cole(1801-1848) 영국에서 태어나 1818년 미국으로 이주했다. Hudson River Valley 와 Catskill Mountains의 초기 작품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고, 인기가 있었다. 그는 1836년 첫 번째 작품인 5개의 캔버스로 제국의항로 (Voyage of Life)를 완성했다. 이후 47세에 사망했지만, 영향력은 지대했다. 그는 19세기 전반부 미국의 대표적인 풍경화가였다.


다니엘호 (GRAMMY Award 6번 수상자이며, 11번의 후보자이고, 대만 Golden Melody Award수상자, Hawaiian Awards의 수상자) 하와이 우쿨렐레 음악가,슬랙키 기타리스트, 멀티악기 연주자, 작곡가.편곡자,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 오디오엔지니어, 레코드 운영을 한다. 그의 콜라보레이션은 장르를 초월하며, 하와이 지역 뿌리와 몽골 유목민 음악, 클래식 기타리스트 Pepe Romero 와의 듀엣, 일본 슈퍼스타 Tak Matsumoto와의 록음악 연주를 한다. 


바비기자
팝핑북
Popingbook
문화를 세계와 소통하는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