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려견과 함께 하는
건강한 데이트 '춘천 강아지숲'

강아지 테마파크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춘천에 강아지와 견주들을 위한 대형 테마파크가 생겼다. 이름에 맞게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며 많은 반려인들의 높은 만족도로 유명세를 타는 중이다.
넓은 주차장과 함께 도착하자마자 강아지들이 편히 볼일을 볼 수 있도록 입구에 준비된 강아지 화장실이 먼저 반겨준다.
입장료는 성인 17,000원 청소년 15,000원 어린이 12,000원 반려견 8,000원으로 비싸지 않은 가격을 자랑하고 있으며 우대정보도 있으니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을 권한다. 월요일과 명절은 휴무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까지 개장을 하고 있다.
또한 강아지들간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의 운동장이 나뉘어져 있으며 오프리시를 위한 공간도 따로 있어 강아지들을 안심하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풀어놓을수 있다.
기본적으로 입장권과 배변봉투가 제공이 되며 가이드맵을 받을 수 있는데 강아지의 몸무게에 따라 추천하는 산책코스를 이용하기 좋다.
테마파크는 강아지동산, 강아지연못, 강아지 카페, 강아지 운동장과 반려인들을 위한 푸드코트와 박물관, 기념품점 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공간 뿐 아니라 강아지에 대한 공부와 상담도 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다.
선선해지는 날씨에 쉬는 날 강아지들을 데리고 좋은 추억을 쌓으러 방문 겸 가족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앨리스 기자
팝핑북
popingbook
문화를 세계와 소통하는 매거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