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뮤지컬

우영우.jpg

매 화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주연 박은빈의 흡입력 있는 연기와 강태오, 강기영, 하윤경, 주종혁 등의 명품 조연 연기와 배우들의 캐미, 그리고 SNL에서 코믹연기로 인기를 끌었던 주현영이 우영우의 절친 동그라미 연기를 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또한 법과 자페라는 다루기 조심스러운 소재임에도 잘 풀어나가며 매주 수요일을 기다리게 하는 재밌는 에피소드까지 모든 게 완벽한 드라마였다. 최종 시청률 17.5를 기록하며 채널 ENA 드라마에서 1등을 하며 많은 극찬을 받았다.

스크린샷 2022-09-01 오후 8.33.27.png

많은 신드롬을 일으켰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8월 18일 막을 내렸다. 그러나 기대에 부응하기라도 하듯 각종 떡밥을 더 뿌리며 시즌 2가 나올 것을 예고했다. 그리고 종영의 아쉬움도 잠시 2024년 우영우를 뮤지컬로 선보인다는 희소식이 들려왔다.

 

EMK 뮤지컬 컴퍼니는 8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뮤지컬화 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불러 모았다. 특히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각기 다른 창작진과 배우로 구성된 세 개의 뮤지컬 작품으로 제작되어 동시에 공연될 계획이라고 하여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의 작품이 탄생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다.

 

ENK 뮤지컬 컴퍼니는 '마타하리',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프리다' 등의 많은 EMK오리지널 작품을 연이어 흥행 시킨 실적이 있기에 우영우 내에 에피소드를 얼마나 잘 풀어낼지 또한 얼마나 색다르게 표현해낼지 많은 기대가 된다.

 

앨리스 기자

팝핑북

popingbook

문화를 세계와 소통하는 매거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