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ercy Uprising 2021

2021년!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신진 밴드들의 총 집결!

No Mercy Uprising!

무대의 장악 할 최고의 밴드 와 함께 열정적인 연주와 메탈음악의 매력을 

흠뼉 빠져 들게 하는 No Mercy Uprising!

2021년 3월 20일 또 한번 감동을 느끼자!

04.포세컨즈_단체.jpg

4SECONDS 소개

<밴드 결성 및 음악성>
4SECONDS(포세컨즈)는 2017년 리더 양승원(기타)를 주축으로 유찬우(베이스),차수연(보컬),이연주(드럼)으로 구성된 4인조 혼성 록 밴드이다. 하드록을 기반으로 한 강렬한 에너지와 함께 한국적인 감성이 가미된 멜로디와 서정성이 잘 어우러진 사운드가 밴드의 주된 색깔이다.


<밴드 장점>결성 자체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멤버 대부분이 홍대 인디씬에서 오랜 기간 활동해온 내력이 있기에여느 밴드보다 노련한 때론 압도적이라고 느껴질 정도의 무대매너와 퍼포먼스가밴드가 자랑하는 강점이며 멤버 각자가 추구하는 음악성을 오롯이 투영할 수 있도록밴드 사운드에 대한 연구를 심도 있게 하여 라이브를 보는 이로 하여금 록밴드라면 단순히 시끄럽기만 하다는 편견을 벗게 만드는 것 또한 포세 컨즈의 매력 중 하나이다.


<밴드 활동 및 수상경력>대다수의 밴드들이 그러하듯 사회인으로서 생업을 유지하며, 2018년 말 싱글 데뷔 이후 서울, 경기 부근의 라이브 클럽 및 펍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또한, 여러 경연대회 및 대형 공연 등을 통해 그 실력 검증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자체적으로 록음악 부흥을 위해 Dead Rock Working Fest(DRWF)을 기획하고 여러 인디밴드 및 직장인 밴드들과 연합공연을 주최하고 있다http://deadrockworking.co.kr/

-2019년 세종 밴드경연 은상-2020년 KBS근로자가요제 금상-2020년 인터엠 주관 직장인밴드 경연 은상 -2018년 12월 Reality 싱글 발매-2018~2020 Dead Rock Working Fest(DRWF)-2019년 동두천 락챔피언쉽 결선-2020년 평택전국밴드경연 결선-2020년 문래메탈씨티(MMC) 아이언맨 스페셜-2020년 Emergenza 세계밴드 경연 한국지역 Top20

국빈관 진상들 프로필.png

국빈관진상들 소개

국빈관진상들은 특장 장르를 추구한다기보다 그냥 멤버들이 각자 좋아하는 음악을 하나로 모아 같이 연주하는 팀이다 그래서 항상 밴드를 소개할 때 무장르 무근본 밴드로 소개하곤 한다
하드록과 메탈 블루스 펑키 등등 멤버 각자의 취향을 존중하며 하나로 녹여내 하고 싶은 이야기를 선율 위에 담고무대에서 관객과 소통하면서 즐거움을 찾는 밴드이다


언젠가부터 직업이 있는 사람들이 밴드를 하면 직장인 밴드라는 이름을 붙여 왔는데 국빈관 진상들도그런 의미에서 직장인 밴드이고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다
보컬 이동기는 교도관으로 근무 중이고 베이스 김태현은 초등학교 교사 기타 김락현은 컴퓨터 관련 자영업에 종사 중이다드러머 강영수는 특이하게도 작곡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이다


국빈관 진상들의 음악은 유튜브에서 국빈관 진상들을 검색해보면 쉽게 만날 수 있다
2020년 전국 버스킹 페스티벌에서 최우상을 받기도 한 아브라카다브라를 비롯해 최근에 만들고 발표하지 않은메탈 넘버 디스토피아도 유튜브 채널에서 들어 볼 수 있다

Rituality 1.jpg

Rituality 소개

Rituality는 메탈코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많은 대중과 함께 공감하고 싶은 밴드이다.
흔히 메탈은 공격적이고 강렬한 색채의 이미지를 가진 음악으로만 인식되고 있다. Rituality는 메탈의 원초적인 느낌을 추구하는 것에서 더욱 나아가, 날카롭고 치밀한 사운드 속에 좀 더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진지한 내면의 메시지를 담고 싶다는 생각으로 모이게 되었다.
EP 앨범 ‘Shades of Daylight (2015)’, 싱글 앨범 'Make It Count (2019)', '단절의 계절 (2020)'을 발매하였고, 현재 정규 1집을 녹음 중이다.코로나 19로 인해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 힘든 2020년을 보냈다. 현재는 5인 이상 집합 금지로 인해 합주하기도 어려운 상황이지만, 머지않아 동료 밴드, 관객과 함께 무대를 즐기는 날이 오길 바란다.

뱀파이어 호텔 소개 

뱀파이어 호텔의 음악은 메트로바니아풍 음산한 고전게임들(캐슬바니아, 대마계촌 등)에 영향을 받아 고딕적인 분위기를 음악으로 표현하고 있다..
클린과 언클린을 넘나드는 여성 보컬이나, 코어 쪽 사운드로서는 독특한 스탠더드 튜닝에 5현 베이스라는 이색적인 조합은뱀파이어 호텔만의 매력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밴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서구적인 퇴폐미를 주로 추구하며,그러면서도 일반적인 다크 메탈류 곡들과는 다른 밝은 분위기의 곡들도 표현하고자 한다.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음악과 뱀파이어 호텔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ZEPHYR 소개

ZEPHYR는 서로 다른 장르의 음악을 하던 멤버들이 뭉쳐 새로운 음악을 만드려 결성되었다.
20년 11월 2일 첫 번째 싱글 CLARE를 발매 발매하였으며 강한 이미지의 곡부터 감성적인 멜로디의 곡까지,장르를 안 가리고 각기 다른 생각들을 조합하여 트랙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분위기의 곡이 재생되어 리스너들을 즐겁게 하는 게 목표이다.

3월 초 새 싱글 발매 예정이다.

킬카이저.jpg

킬카이저 소개 

킬카이저는 베이스/보컬-김형준, 기타1-명순후, 기타2-김형준, 드럼-하승민 4인조로 구성된 스래쉬메탈 밴드이다. 
슬레이어, 세풀투라, 테스타먼트, 소돔 같은 전형적인 스래쉬메탈 밴드들의 영향적 요소도 있으나 각 멤버들이 추구하는 음악적 방향의 차이로 인해 기존 스래쉬 메탈로 상징되는 음악성 외에익스트림 메탈 장르의 범주안에서 여러 가지 다른 면을 창작하고 시도하고 있다.
현재 "PARTISAN" 과 "BLOOD ON THE RUST" 라는 싱글 2곡을 발매한 상태이며 곧 "BLOOD ON THE RUST"의 뮤직비디오가 나올 예정이며 올해는 정규 앨범 발매를 목표를 준비 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꼭! 날짜 확인하자! 그리고 예매하자.

2021. 03 / 20 (SAT) @PRISM LIVE HALL

✔OPEN:16:00 START :16:30

✔ADVANCE: 25,000won AT DOOR: 30,000won

✔Ticket🎟i-get.net

[아이겟➡"노머시 업라이징"검색]

[모바일➡아이겟 어플 설치 후"노머시업라이징"검색]

계좌예매:신한110-265-370994염명섭(입금 후010-8887-7756문자)

* 마스크 착용 필수!

 

정리 앨리스